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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천시시설관리공단, ‘이동 이사장실’ 운영으로 현장과 소통 강화

현장에서 듣고, 함께 해결하는 현장 중심 경영 실천

 

[ 신경북일보 ]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은 10월 21, 11월 7일에 시민들이 자주 찾는 주요 여가 시설인 실내수영장, 사계절썰매장, 부항댐생태휴양펜션에서 조직 내 소통 활성화와 현장 중심 경영 강화를 위해 ‘이동 이사장실’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동 이사장실은 공단의 대표 관광시설을 직접 방문하여 고객 의견을 청취하고 현장 직원과의 소통을 강화함으로써, 서비스 품질 향상과 이용 만족도 제고를 위한 실질적인 개선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단은 이번 이동 이사장실 운영에 앞서, 각 시설 이용객을 대상으로 종이 설문지 및 QR코드를 통한‘고객 의견 사전 청취’를 진행하여 더 많은 고객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노력했다.

 

또 행사 당일, 실내수영장 및 사계절썰매장, 부항댐생태휴양펜션에서 직접 설문과 대면 인터뷰를 통해 ▲시설 이용 편의성 ▲직원 친절도 ▲이용요금 만족도 등 다양한 의견을 수집했다.

 

이날 이사장은 사전 접수된 고객 의견을 직원들과 공유하며 즉시 개선 가능한 사항을 논의하고, 현장을 직접 점검하며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한 실질적 조치 방안을 마련했다.

 

또한 세 시설의 운영 담당 직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 운영상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며 직원 근무 환경 개선 및 시설 운영 효율화 등의 논의했다.

 

김재광 이사장은 “ 이번 이동 이사장실은 단순한 점검에 그치지 않고, 직원·고객·경영진이 함께 만드는 열린 현장으로 운영된 점이 특징이다. 김천을 찾는 분들이 다시 방문하고 싶도록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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